
Walk in the park to enjoy the river and the sunset
사실 여름에 살아본적이 없는 미시간…고로 Detroit다운타운에 나올 일이 없었다고 했더니 회사동료가 저녁에 구경시켜준다고 해서 처음으로 디트로이트강변을 구경했다…
강건너는 단풍국 온타리오의 윈저인데 강이 굽은 관계로 캐나다가 미국의 남쪽에 위치…ㅎㅎ
2026.6

Walk in the park to enjoy the river and the sunset
사실 여름에 살아본적이 없는 미시간…고로 Detroit다운타운에 나올 일이 없었다고 했더니 회사동료가 저녁에 구경시켜준다고 해서 처음으로 디트로이트강변을 구경했다…
강건너는 단풍국 온타리오의 윈저인데 강이 굽은 관계로 캐나다가 미국의 남쪽에 위치…ㅎㅎ
20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