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 I missed Ki’s game playing in Seattle…..:( and looks like he was an acting captain in that game! Ah!!!!
Picture from Seattle Times…
2010.07

한여름에 감기기운 컨디션이 안좋다.. 고로 오늘은 짬뽕…:) from Peking Wok 2010.7
갈때는 그냥 일반 비행기였는데… (갈 때는 애둘 데리고 가느라 정신도 없기도 해서 신경쓸 겨를도 없었지만서도..) 올 때는 최신형 비행기를 탔다..^^
옷걸이에 USB단자도 보이는군…
밥을 먹는데 좀 코메디발생..-_-; 비빔밥을 달라했는데.. 비행기의 정 가운데에 앉은 관계로 제일 늦게 받는 바람에 미역국이 다 떨어졌다고 비지니스에서 남은 북어국을 갔다주셨다.. 수저세트도 비지니스 걸 갔다줬는지 타월에 쌓인 일명 Business Economy hybrid meal이 되어주셨다.. (아예 비지니스 메뉴를 줬으면 더 좋았을텐데..한 아쉬움…-_-)